검색하기

Season Concept

PERFECTPAIR 알도모델

알도 ALDO 16FW 시즌 캠페인 #ALDOMOVESME

글로벌 슈즈 & 액세서리 리딩 브랜드 ALDO에서 2016년 가을시즌 캠페인 #ALDOMOVESME 를 통해 독창적이고 유니크한 비주얼을 선보인다.
ALDO의 새로운 시즌 캠페인 #ALDOMOVESME는 광고와 온라인, 모바일,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소셜 미디어 캠페인 등 ALDO의 모든 브랜드 채널을 통해 보여지며, 캠페인을 통해 보여지는 역동적이고 감각적인 스타일이 소비자들에게 영감을 주고 그들의 스타일에 영향을 주기를 기대한다.

#ALDOMOVESME 캠페인의 주요 컨셉인 콜라주를 통한 역동성을 표현하기 위해 패션 사진작가 Mikael Jansson과 스타일리스트 Alex White와 함께 작업하였고,

이번 캠페인을 이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Carl Jesper Versfeld는 “슈즈 브랜드로써 혁신과 역동성이라는 컨셉이 잘 어울렸고, Mikael 과 그의 팀이 기본적인 캠페인의 틀은 유지하면서 콜라주를 통한 창의적인 접근이 이번 캠페인에 생명을 불어 넣어줬다.” 라고 평가하였다.

그리고 ALDO 그룹의 마케팅 부서장 Erwin Hinteregger는 “이번 시즌의 컨셉은 ALDO의 ‘영감을 주고 앞으로 나아간다’는 브랜드 철학과 일치한다. 우리의 목표는 고객을 기쁘게 하고 변화를 주는 것이며 이번 캠페인이 이러한 목표를 이뤄낼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ALDOMOVESME 캠페인은 새로운 컨셉의 캠페인 비주얼을 통해 고객들에게 알도의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주고 소셜 미디어에서 영향력 있는 #ALDOcrew 인플루엔서 통해 캠페인 컨텐츠가 릴리즈 되며, 한국에서는 8월4일부터 알도 전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PERFECTPAIR 알도모델

ABOUT ALDO

1972년에 캐나다에서 설립된 ALDO는 슈즈&액세서리를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전 세계적으로 현재 95여 개국에 2,05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에는 2011년 런칭하여 도심공항 매장을 포함한 현재 11개의 매장을 운영 중입니다. 항상 새로운 브랜드를 갈구하는 한국의 젊은 세대들에게 새롭게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로써, 매 시즌 트렌드를 고급스러우면서도 쉽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합니다.